사회주의자가 하는 짓이라면서 반대했다.
나머지 2개 사업장도 신탁사와 지역주택조합 보증을 통해 사업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일부 입주 예정자들은 이미 단체 카톡방을 만들어 대응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이 중 1057건(96%)은 건설공제조합의 하도급 대금 지급보증에 가입돼 있거나 발주자가 직접 하도급 업체에 대금을 지급하도록 돼 있다.공사가 진행 중인 140개 현장의 하도급 업체 대금 지급이 어려워질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공사 대금 지급이 조금씩 밀리고 이로 인해 공사 기간이 길어질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사업장 14곳(1만2395채)은 HUG 분양보증에 가입돼 있다.계약금을 떼이는 게 아닐지 모르겠다며 2026년 1월 입주 시기에 맞춰 자금 계획 등을 세워둔 상황이라 공사 기간이 늘면 곤란하다고 말했다.
태영건설이 28일 워크아웃을 신청하면서 분양이 끝난 약 2만 채 규모의 입주에 차질이 빚어질 수 있다는 불안이 확산되고 있다.
건설업계 관계자는 워크아웃에 들어간다는 것 자체가 현금 유동성 부족에 따른 것인 만큼.김경진 기자 영국은 어째서 이베리아반도 끝과 우리 남해안에서 러시아의 발목을 잡았을까.
러시아도 마찬가지여서 흑해함대가 보스포루스 해협을 간신히 빠져나와 지중해로 나와도 지브롤터에서 막히면 대서양 진출은 물거품이 된다.이 섬은 동도·서도·고도로 구성되는데 세 섬이 삼각형 형태로 병풍처럼 둘러쳐져 그 안이 호수처럼 잔잔한 천혜의 항구다.
그래서 두 나라는 19세기 내내 세계 도처에서 대립했고.인천 팔미도 등대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등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