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3일 서울 여의도 산업은행에서 열린 태영건설 채권자설명회 모습이다.
1: 가시권 제로 부동산시장…정확한 실태 파악 중요2: 국토교통 통계누리 적극 활용한 전략 수립 필요3: 주택 공급 증가했지만 주택보급률은 뒷걸음질 중4: 지난해 아파트 분양.황재성 기자 jsonhng@donga.
그나마 주택 실수요층이 두터운 수도권 지역에서 주택 재정비 사업이 상대적으로 활발하게 이뤄진 결과로 보입니다.여기에는 여러 요인이 있습니다.크게보기태영건설의 워크아웃 신청으로 촉발된 부동산 PF 발 부동산시장 경색에 부동산업계가 신음하고 있다.
대댓글 알림 받기 취향따라 다양한 뉴스레터 구독하기 2022년 멸실주택의 절반가량(47.지역별로는 경기도가 2만1655채로 압도적으로 많았고.
그에 따르면 정부가 ‘시장 연착륙을 부동산정책 목표로 세울 만큼 심각했던 지난해 초보다 갑진년 새해 현재 부동산업계가 느끼는 압박감은 훨씬 크다고 합니다.
사진은 3일 서울 여의도 산업은행에서 열린 태영건설 채권자설명회 모습이다.이를 사용하려면 ‘윈터 모드를 활성화해야 한다.
열선 시트와 같은 난방 기능은 실내 온도가 25도 정도로 높아질 때까지만 작동하는 방식으로 전비 감소를 최소화할 수 있다.차종별로 배터리 관리 기능이 다른 만큼 이를 숙지해 놓는 것도 필요하다.
중간에 충전을 한다면 어디서 할지까지 미리 계획을 짜놔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했다.충전 시 출발 30분 전에 충전이 완료되도록 ‘충전 타이머를 설정해 놓으면 배터리가 예열된 채로 주행할 수 있어 전비를 좀 더 높일 수 있다는 분석도 있다.